노루발




1.개요

혼돈과 어둠의 땅주민으로 노루의 발자국 처럼 보이는 아이콘을 사용한다. 


2.상세

양궁계의 저격수


혼둠 인들이 인정하는 이시대의 진정한 돌창이다.

히오스도 즐기는것을 봐서 블창이 더 정확한 표현인듯 하다.


노루의 서식지는 수원 어딘가이다.

말랐다는것이 특징, 잡아먹으려면 살을 좀 찌우고 먹도록 하자.


3.행적

알피지 만들기 시리즈나 게임메이커 등의 잘 알려진 엔진을 사용하지 않고 초기에는 비주얼 베이직 6, 후기에는 Love2d라는 엔진을 사용하여 게임을 제작하였다.

다양한 장르의 플레이타임이 짧은 게임들을 만들었으나 똥똥배의 실수로 본거지였던 노루발 공작소가 파괴된 이후 별다른 창작 활동을 하고 있지 않다.

현재 새 게임을 개발중이다.  (출처 : 카카오톡 혼둠채팅방)


이후 똥똥배에 의해 혼돈과 어둠의 땅의 운영자로 활동하였다.

혼둠에서 일어나는 서비스문제는 (중요도가 작거나 크거나) 그가 도맡아 처리한 내역이 잘 목격된다.



2019년 7월에 갑자기 오토바이를 샀지만 이후 장마/폭염/태풍 크리로 잘 타지 못하고 있다고 한다. 태풍 앞두고 바이크 사는 흑노루... 아니 노루 없제?


2019년, 2종소형 면허를 취득하고 두 번째 오토바이를 구입하였으나

오토바이를 구입하고 일주일만에 비오는 날 지하주차장 입구를 빠져나오다 슬립하여 골반뼈가 골절당하는 부상을 입고 한달여동안 고생한 후 오토바이 취미를 그만두었다.

본인은 팔다리나 손가락 발가락이 날아가기 전에 그만두었으니 저럼하게 그만두었다고 생각하는 중이다.


4.게임


와우 클래식이 나와서 뒤늦게 와우를 열심히 했다. 요새(2020년 2월)도 하는지는 모르겠다. 백곰의 혼둠 엠티 후기(2019년 10월 29일 작성)에 따르면 와우를 못한 인생 절반 손해봤다고 말했다고 한다.


이후 Quasimorph라는 익스트랙션 슈터, Pokèrogue 등의 게임을 거쳤다.


5.러시아

어떤 이유에서인지 러시아를 좋아한다. 러시아 노래와 가수, 러시아 관련 유머를 좋아하는 듯 하며 첫번째 해외여행을 러시아로 다녀왔다. 10월 26일 혼둠 엠티에서는 러시아 꼬치 구이 요리인 샤슬릭을 요리했다고. 왜 러시아를 좋아하는지 아는 사람은 적어주길 바람. 러시아에는 미녀가 많아서?